언론속의 굿패밀리

제품 상세정보



사회복지법인 굿패밀리복지재단이 청소년 70명을 대상으로 24일부터 27일까지 3박 4일 간 강원도 해파랑길을 걷는 ‘청소년 국토 순례 캠프’의 시작 소식을 24일 알렸다.

굿패밀리복지재단(이사장 임학순)은 2012년 5월 대원감리교회가 설립한 사회복지법인이다. 설립 후 청소년 심야식당 “ㅋㅋ밥차” 운영, 아동학대 예방 기금 마련을 위한 골프대회, 지역사회 위기 아동 보호 및 예방을 위한 컨퍼런스 등을 해왔다.

이번에 진행하는 청소년 국토 순례 캠프는 성남 지역의 청소년들을 대상 70명이 참가한다. 그중 일부는 취약가정 청년들로 재단에서 일부 지원한다. 청소년들은 3박 4일 간 강원도 해파랑길을 걸으며 공동체 의식 함양, 동해안 해안 환경 정비, 리더십 함양 등 프로그램을 받는다.

굿패밀리복지재단 권하은 팀장은 “굿패밀리복지재단은 법인 사무처 및 2개 산하시설에서 취약계층 아동 및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복지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”며 “이번 국토 순례 캠프를 통해 어려운 환경에 있는 친구들이 꿈을 잃지 않고 활력을 얻어갔으면 좋겠다”고 밝혔다.

이번 국토 순례 캠프에 참가한 한 학생은 “지난 해 사랑의 성탄선물 상자 나눔식 때 재단을 알게 됐다”며 “덕분에 여름방학 때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 같아 좋다”고 전했다.

현재 굿패밀리복지재단은 ‘2017 굿패밀리 장학생’을 다음 달 6일까지 접수받고 있다.

김상민 미래한국 기자  kooup@naver.com
ubssoft_goodfamilyphp ubssoft_goodfamilyphp · 2018-10-24 01:42 · 조회 1041
pr_title
pr_title

굿패밀리복지재단은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는 통로입니다.
후원자님들의 따뜻한 사랑이 세상을 비추는 빛이 됩니다.

굿패밀리복지재단은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는 통로입니다.
후원자님들의 따뜻한 사랑이 세상을 비추는 빛이 됩니다.

제목-없음-1